목장게시판
회복의 역사...배움의 과정 (최금환 초원)
안녕하세요!
사진속의 환한 미소만큼이나 따스한 최금환 초원의 10월 모임 소개합니다.^^

한 달에 한 번 모여 서로의 안부를 확인하고 우리들의 희노애락을 나누는 시간이 다시 돌아왔네요^^
이번에는 구인수-송정선 목자 목녀님 가정에서 섬기게 되었어요.
국제 가사원의 성승현 총무님의 특강을 들은 직후라 특강과 관련한 이야기들을 많이 나누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특히 지난 달 목자 생활의 슬러프에 들어가는가 싶었던 한 목자님깨서 특강과 초원모임에서의 나눔등을 통해 원칙을 붙잡으며 다시 일어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감사했습니다.
특강을 듣고 각자의 마음들을 들으며 서로 배워가는 부분도 있었던 것 같아서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초원 모임에서 목자 목녀 가정이야기를 주로 나누라 하셨지만...그런 이야기들 충분히 하더라도..
우리가 모임의 공통분모가 목자 목녀인지라...그리고 그 사역의 힘을 얻는 곳인지라...목장에서 느껴지는 우리들의 마음이 빠질 수는 없는 것 같았습니다.
특히 목원을 목자로 세워가는 일에 사역의 방향을 잡고 기도하며 도전하시는 분들의 나눔을 통해 또 한 수 배우고 도전받는 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두 목장씩 나눔을 이어간 후 기도하며 또 이야기를 듣고 기도하다보니..어느새 시간이 훌~쩍 끝날 시간이 되네요.
함께 나누고 기도했던 일들이 한 달 뒤에 감사로 나눌 수 있게 되기를 바라며...기도하며.. 한 달을 또 열심히 살아보려고 합니다.
다른 이들에게 멋진 도전이 되고 따스함을 안겨주는 우리 최금환 초원의 목자 목녀 부목자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