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평일저녁에 하는 첫 목장모임(갈렙)
- 다운로드: 1763559788727.jpg [File Size:2.25MB]
- 다운로드: 1763559790915.jpg [File Size:2.01MB]
- 다운로드: 1763559792530.jpg [File Size:3.01MB]
지난 봄 목자님과 평세를 다녀오며 우리도 세미나기간에는 저녁에 목장모임을 해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세미나 오시는 분들께 보여 드리자고 약속을 하고 기도를 해 왔습니다.
그 첫 모임을 이번 목회자세미나 기간중에 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목장은 몸이 불편하시거나 80세가 훌쩍 넘으신 어르신으로 구성되어 있기에 밤에 목장모임을 위해 나오시는게 쉽지는 않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세미나 전에 목자님의 건강악화와 독감으로 응급실까지 가는 상황이라 마음을 졸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한번 해 보자....는 목원들의 기도와 응원이 있었습니다.
감사하게도 하나님은 목자님의 건강을 회복시켜주셔서 마음껏 섬기는 특권을 주셨습니다.

분주한 목자님을 도우러 장기결석자인 정은희목원이 목원들의 환영을 받으며 구원투수로 등장했습니다.
세밀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우리 목장을 방문하신 대천사랑교회 김수자목사님과 대구대일교회 민옥분전도사님이십니다.
우리 목장모임을 지켜보시며 나이와 상관없이 나눔을 하는 모습에 깜짝 놀라셨다고 합니다.

이외자 목원이 빠져서 섭섭은 하지만 오랫만에 나오신 밤마실이 좋으신지 모두모두 행복해 하십니다.
가끔은 이렇게 저녁에 모이자고 하시는데.....
한번 해 보입시데이~~~
목장모임을 하고 안전하게 댁으로 모셔다 드리고 나니 많은 시간이 지나 몸은 피곤했지만 참 많이 행복하고 뿌듯했습니다.
어...우리도 되네!!!!😄😄😄









있었음에 감사 했습니다.
먼저 목원들이 더 행복해 하시고 기쁜마음으로 순종해 주셔서
수고는 좀 있으지만 우리도 저녁에 목장할수 있다는 뿌듯함에
행복했습니다.
무엇보다 우리 든든한 동역자이신 부목자님이 계셔서
순조롭게 할수 있었고 장기결석 목원(정은희) 께서 목장에 참석할수 있는 은혜 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교회와 목장에 잘
정착 될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목세를 통해서 몸과 마음을 회복케 하신 주님께 찬양드립니다.
이 또한 은혜 입니다.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