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완전체!! (송상률초원 초원모임)
- 다운로드: cho1.JPG [File Size:103.1KB]
- 다운로드: cho2.JPG [File Size:75.7KB]
- 다운로드: cho3.JPG [File Size:85.5KB]
- 다운로드: cho4.JPG [File Size:91.8KB]
월남에서 돌아온 박상사와 백일을 건강하게, 사뿐하게 넘긴 원이와 함께 송상률초원은 드디어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
여름을 보내며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 한 그릇으로 초원모임을 시작합니다.
우리 초원지기님이 늘 감동받으시는 찬양시간은 이번에도 형빈목자님의 인도로 뜨거웠습니다.
잘한다 잘한다 하니 더더욱 너무 잘하십니다. 초원지기님은 찬양이 끝나면 이 감동 그대로 초원모임을 마치자고 하십니다. ^^
목장의 소식과 기도제목, 목자목녀의 삶을 나눕니다.
초원에 기도제목을 올리면 다 이루어질 것 같은 든든함이 있습니다.
박인석 목자의 조기 복귀도 9월 복귀를 힘써 기도한 우리들의 기도를 외면치 못하신 하나님의 인도하심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초원의 싱글자녀들은 초원모임이 있을 때마다 아이들과 잘 놀아줍니다. 저 집에서 놀아준다는데 나는 안놀아줄수 없고.. 이런 선순환이 이어지는 듯 합니다. ^^
선이도 규칙을 지켜서 이제 게임을 할 수 있을 만큼 훌쩍 컸다는 사후 보고가 있었습니다. 오늘은 누워있던 원이가 어느 날 형들과 놀고 있는 사진이 올라오겠지요.
목회자세미나를 준비하면서 초원이 모두 열심을 다하는 모습이 서로에게 힘이 됩니다. 동역자의 모습을 통해 도전 받고 열심을 내게 됩니다.
다음 초원모임은 목회자세미나 일정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참석하실 목사님들과 풍성한 만남을 기대합니다.
든든하게 이번달도 잘~ 살아냈다 하며 다음달을 기대합니다!!
아이들도 믿음 안에서 건강하게 자라길..
송상율초원 완전체로 화이팅입니다!!^^
베드로가 물위를 믿음으로 걸었듯이 박 목자님도, 절망속 은혜와 믿음이 작동하리라 믿습니다, 송상율초원이 목회자 세미나를통해 완전회복되기를 믿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