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긴 것 같지만 짧은 여정 (티벳 모퉁이돌)
- 다운로드: 1699488866572-0.jpg [File Size:622.9KB]
- 다운로드: 1699488866572-1.jpg [File Size:775.9KB]
- 다운로드: 1699488866572-2.jpg [File Size:838.2KB]
이번 몽골목회자세미나 기간 동안 티벳모퉁이돌목장의 여정입니다.
금요일 저녁 목장모임에는 세미나에 참석하신 경기성남하늘마음교회 주소연 전도사님과 vip 이경매님, 자녀 이신우,이강훈 어린이가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신우와 강훈이는 아가시절 방문한 적이 있었는데 전혀 기억하지 못했지만 ^^;; 아이스크림까지 사서 와주었습니다. 신우와 강훈이가 목장모임에 마음이 열리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찬양은 vip이경매님과 박시은 어린이목자가 은혜를 함께 연주해주어 말그대로 은혜가 넘치는 찬양시간이었습니다.
목원들 각자 준비한 식사와 섬김으로 풍성한 저녁식사와 주소연전도사님께서 함께 기도해주셔서 힘있는 중보기도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주일 vip와 함께한 소풍은 문수피크닉장에서 하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소풍을 하는 동안 비가 그치고 심지어 햇살이 쨍쨍, 놀이터 바닥도 젖어있지 않아 어린이 vip들이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금요일 목장모임에 왔던 신우와 강훈이, 이경매님은 아쉽게도 참석하지 못하였지만 황순현, 전예은 어린이 vip가 참석하였습니다. 해맑게 뛰어 놀고 고기, 라면도 잘 먹고 원래 목원인 아이들처럼 금새 어울려 노는 모습에 하나님의 함께하심이 느껴졌습니다.
이번 일정 동안 참석한 vip 전예은, 황순현, 이신우, 이강훈 어린이, 이경매님이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어린이 성도가 많은 경기성남하늘마음교회가 가정교회로 잘 자리잡하고 다음세대에게 축복이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귀한 만남 가운데 열매 있기를 소망 하며,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