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목장은? 영적 가족이다. 너도 내 가족이다! (두마게티)
박대기 기자 아닌 박건우 기자입니다.
이번 주 목장은 참으로 의미 깊은 시간이였는데요?! 예고편으로 알렸던 '김영수' 군 (박건우 고등학교 동창)이 대전에서부터 목장에 참석하기 위해 내려왔습니다! 언젠가 만나게 되시면 다들 갑작 박수세례 부탁드립니다. (성심당 본점도 아직 못 가봤다고 하니 대전 호소인이라고..)
참 멋진 둠겟 목장의 섬김과 목자님, 부목자님의 헌신으로! 영적 가족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새로운 삶에서 목장은 영적 가족이라고 배웠습니다. 저 스스로부터 말하기 어려웠던 고백이나 어려움들을 나누며 더욱 하나되어 가는 두마게티 목장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vip를 섬기며 목장의 의미를 다시 회복하고 행복해하는 모습들이 아름답습니다!ㅠㅠ 저희 목장에서는 작은 vip 초청잔치를 만들면 처음 오는 친구들의 부담감을 덜어 참석하기 쉬워질 수 있지 않을까.. 고민도 해보았습니다!
목장에 참석하진 못 했지만 솔민이 형, 어준이 형, 군대에 있는 현세도! 다들 보고싶고 사랑합니다. 우리의 사랑을 주변으로 쏟아버리고! 가벼운 차림새로 살아가는 두마게티가 되어 가봅시다!
특별 퀴즈로 이번 주 목장기사를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다들 다음 주 목장을 기대하며 최선을 다해 살다 만나길 소망합니다!
<특별퀴즈> 영수씨는 두마게티 목장을 부르는 애칭이 있습니다. 맞춰보십시오!
1번 둠겟
2번 두마케팅
3번 스파게티
4번 세렝게티
5번 습하게티
정답 ~~~ 2번 두마케팅 🤓
두마게티 화이팅 입니다!!
그래서 특별퀴즈 정답은 해민이 댓글 참고해서 2번 두마케팅 하겠습니다.
너의 최애 우리집 혈육들도 데려갈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