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필드트립
2023.07.25-26.태국 단.봉.선 (귀국/해단식) 마지막 소식
안녕하세요 ! 태국 단.봉.선 마지막 소식을 알려드리려 왔습니다 !
마지막이라는 단어를 이렇게나 빨리 쓸 줄은 몰랐는데 벌써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ㅜ^ㅜ
저희는 7월 25일, 모든 사역의 일정을 마치고 텅파품에서 깐짜나부리로 이동하여 콰이강 다리에 잠시 머문 뒤 점심을 먹으러 이동하였습니다 !
텅파품에서 방콕까지는 차로 약 5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중간 중간 잘 쉬어가며 방콕까지 이동하여 힘들지 않게 방콕으로 도착하였습니다.
깐짜나부리에서 작은 몰에 들려 점심을 먹은 후, 방콕으로 이동하여 저녁을 먹었습니다 !
간단하게 기념품을 산 뒤 방콕 공항으로 이동하여 이창운 선교사님과 노희정 선교사님과의 작별의 시간을 맞이하였습니다.
공항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한번 더 경험하였습니다.
팀원 중 한 팀원의 비행기표에 문제가 생겨 함께 귀국을 할 수 없는 상황이 왔던 것이었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모여 함께 기도하였습니다. 그런데 기도가 끝난 후 비행기에 한 자리가 남아 그 자리에 탑승할 수 있었고,
마지막까지 일하시고 역사하시는 주님을 경험하며 한국으로 돌아올 수 있어 감사한 시간들이었습니다.
이창운 선교사님과 노희정 선교사님과도 아쉽지만 작별 인사를 건네었습니다.
다시 만나자는 약속을 뒤로하고 한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 탑승하였습니다!
그리고 26일 아침, 아무런 문제 없이 아픈 사람 없이 잘 도착하여 담임 목사님과 양순안 목사님의 맞이로 잘 귀국하였습니다 :)
오늘 수요기도회는 태국 단.봉.선 보고 및 해단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김형구 목사님의 사역보고, 태권무 공연, 그리고 엄현정 목녀님과 김효정 자매 박태산 형제님의 간증으로 해단식이 이루어졌습니다.
간증을 들으며 태국 선교의 시간들이 생생히 기억나고, 하나님의 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이제는 삶으로 단.봉.선에서 느꼈던 것들과 다짐했던 것을 살아낼 때라고 생각합니다 !
단.봉.선 팀원들 모두 삶으로 살아내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그간 저희 태국 단.봉.선 팀을 위하여 기도로 후원하여주셨던 모든 다운공동체 성도님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이제는
9월 20일부터 26일까지 있을 필리핀 단.봉.선을 위해서도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 !
Our heart lies here !
-태국 단.봉.선 the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