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외필드트립

안녕하세요 ! 2023 태국 단.봉.선 소식을 전해드릴 캄온츠낭 목장 이수민입니다 ! 

태국 단.봉.선 모임은 5월 7일 오티를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7:30분에 모여 사전준비모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1차 모임 때는 담임목사님의 강의, 2차 모임 때는 최수원 목사님의 필리핀에서의 선교 특강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어떻게 섬기고 하나님의 마음을 전해야 할 지 조금 더 잘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본격적으로 단봉선 준비를 위해 사역을 지원하였습니다 ! 

1. 마을사역 

2. 연합예배 사역

3. 학교 사역

4. 행적사역 1/2 

각자 맡은 사역을 기도로 잘 준비하고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

단봉선 사역지원 현황 압축.jpg

오늘 3차 모임에서는 태국어로 특송을 배워보고, 각 팀별 모임을 진행하였습니다. 

전반적으로 준비해야 할 것들과, 구체적인 팀을 구성하여 본격적으로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

저희가 현지에 가서 태국어로 부를 찬양은 지선 - 행복 이라는 찬양입니다. 

처음 태국어로 찬양을 들어보았는데, 태국어도 굉장히 매력적인 언어라는 것을 알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압축22.jpg

002.jpg

압축버전.jpg

 

오늘 선교간증은 정윤자 집사님과 이채림 자매님이 해주셨습니다. 

각자 선교를 준비하는 마음과 동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모두 다른 동기로 태국 단.봉.선을 준비하고 있어 또 다르게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준비할 것들이 많지만, 하나의 공통된 마음을 가지고 태국 단.봉.선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기도로 후원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목록
  • profile
    상세한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단봉선팀 화이팅!!
  • profile
    상세한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단봉선팀 화이팅!!
제목 날짜
2023.05.27 태국 단.봉.선 3차모임 (2)   2023.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