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목장탐방자와 VIP를 소망하는(알바니아)
- 다운로드: ISIMG-921764.jpeg [File Size:469.8KB]
- 다운로드: ISIMG-921434.jpeg [File Size:838.7KB]
- 다운로드: IMG_6924.jpeg [File Size:200.1KB]
- 다운로드: ISIMG-922380.jpeg [File Size:2.18MB]
안녕하세요 ! 더운 여름이 지나고 완전한 가을(조금은 겨울같은?)바람이 부는 10/20일 금요일!
알바니아 목장식구들은 무거동으로 함께 모여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
이번주는 특!별!히! 한주현 자매님께서 알바니아목장에 탐방을 오셨는데요 탐방환영데코전문 조요한 어린이목원이 주현자매님을 환영하기 위한 데코를 해주었답니다^^
알바니아의 막내이자 귀여움 담당인 조이든, 지난주 토요일부터 심한폐렴으로 입원했다가 극적(?)으로 퇴원해서 목장에서 볼 수 있었답니다 .(이든아 아프지마 ㅠㅠ)
그럼 이든이의 먹방(최애: 김)을 보고 가실까요? ㅎㅎ (하이파이브도 할 수 있답니다.)
맛나고 든든한 저녁을 먹고 올리브블레싱 차례입니다. 첫번째 순서는 조이삭 어린이목자님! 90도 꾸벅 인사하는 모습이 한층 더 든든한 맏아들로 성장한 느낌이지 않나요?!
이번주 이든이가 입원하면서 외할머니가 오셨는데 함께 며칠을 지낼 수 있어서 감사했다고 합니다.(매일 고기가 들어간 국 종류가 바뀌었다는 소문이..ㅎㅎ)
두번째 주자 조요한어린이! 요한이는 이번주 목장으로 함께모일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나누었습니다.^^ 쭈뼛쭈뼛 부끄럼이 많은 요한이지만 조금씩 목소리도 커지고 있답니다!
마지막 배꼽인사를 살인미소와 함께 하며 모든 목원을 절로 웃음나게 하는 조이든어린이! 퇴원은 했지만 여전히 콧물을 달고있는데 하루빨리 건강해지길 기도합니다.
이제 본격적인 말씀나눔과 삶나눔 시간입니다. 지난 주 '성령에 대한 바른 이해가 건강한 공동체를 세웁니다'라는 사도행전말씀을 기억하며 서로 느낀점을 나누었습니다.
성령이 함께하는 신앙생활의 기쁨을 누리기 위해 공동체안에서의 하나됨과 하나님 안에서 거룩함을 세워가는 우리가 되길 소망했고
방언과 예언을 사모하며 특히 예언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알바니아가 되길 소망합니다 :)
또 서로가 품은 VIP에 대한 기도제목도 나누었는데요, 목녀님의 VIP이신 시즈카상(일본)을 집으로 초대하고 목장과 교회에까지 초대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랐고
각자 VIP에게 목장과 교회에 초대하는 지혜와 담대함이 있길 기도합니다.
나눔을 다 끝내고 인증샷을 남겨줘야겠죠?! 이삭과 요한이 사진사가되어 한번씩 찍어주었답니다 ㅎㅎ
매주 모이기에 힘쓰고 모일 수 있음에 감사하는 알바니아 목장소식이었습니다.
VIP를 향한 열정 가득한 알바니아 단체사진도 열정가득 하네요~~^^
이든이 앞으론 건강한날만있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