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게시판
화이트데이는 fightday? (스탄목장)
- 다운로드: sIMG20140316002349.jpg [File Size:266.2KB]
- 다운로드: sIMG20140316000549.jpg [File Size:285.6KB]
- 다운로드: sIMG20140316000917.jpg [File Size:297.0KB]
화이트데이가 퐈이트데이로 되어버렸으니!!
훈훈하게 목장을 해야 하는 성스러운? 금욜아침부터
목녀님의 경쾌한 카톡알림으로 시작되었지요~
사탕자랑인증샷!!! 목자님이 주신걸로 오해하려 했으나
회사동료에게 받은것으로 밝혀지고...
결혼 20여년차 목자목녀님 가정.
결혼 10년차 양도사님 가정.
결혼 6년차 승우.은선씨 가정.
화이트데이에 대처하는 자세가 마니 다르더군요!
결혼 20년차 목자목녀님은 베테랑답게? 쿨하게! 안주고 안받는 걸로 퉁치기로!
결혼 10년차 저희부부는 치열한 신경전으로 엎드려 절받기로 받아내고!
결혼 6년차는 그나마 신혼스럽게 전날부터 일치감치 자진납세? 하는 화이트데이의 정석을 보여주네요!
이날 아침부터 스탄목장의 카톡방은 활활~ 타올랐답니다!
하루종일 진행되었던 카톡에서의 핫이슈! 사탕은 결국 목장모임에서 나누어 먹었답니다 ㅋ
오늘도 스탄한정식은 휴일없이 오픈!
낙삼(낙지+삼겹살)덮밥을 퇴근하여 유니폼도 갈아입지 않으시고 초스피드로 만들어내는 스탄 쉐프 목녀님!! 매주 놀랍니다!
즐거운 만찬후 배가 터질것 같았으나 스탄목원들의 식성은 그야말로 타의추종을 불허하니!
더 이상은 못먹을것 같다 하더니 과일과 순대 떡볶이까지 흡입하며 서로 감탄하는 모습은... 어쩜 이리 닮았을까요?
갑작스런 야근으로 함께하지 못한 승우씨의 나눔까지 아내인 은선씨가 대신 하며 삶을 공감하고 서로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이번주 스탄목장의 나눔의 공통주제는 "낙심하지말고 포기하지말고 인내하고 버티라!"
지난주 담임목사님의 설교말씀에 크게 도전받고 삶에 적용하며 치열한 싸움중에 있는 서로를 위로하고 격려했답니다~
늘 용돈이 없다며 투덜대시던 우리 목자님께서 한푼두푼 모은 비자금으로 통크게 쏘신 울릉도 피데기는 그 어떤 오징어보다 최고의 맛이었답니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찌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장 9절
vip를 사모하는 우리 스탄! 포기하지말고 열매 거둘 그 날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초청하자구요! 아자!!
갑자기 야근으로 참석치 못해 저 맛있는 것을 못먹고 회사식당 풀반찬으로 때웠더니 벌써 다음주 금요일이 왔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나누어 드시는게 맞아요.ㅎㅎ
목장의 재미가 묻어납니다.
발빠른 기자사역 감사합니다
백번 맞는 말씀입니다. 우리만은 뚝심을 지켜내야만 합니다.ㅎㅎ
박종욱 목자님.. 목녀님.. 고생많았습니다... 언젠간 "노아" 함께 하시겠죠??
목자님목녀님.. 수고하셨어요..